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닌텐도 스위치 e숍(이샵) 가격비교, 최저가 할인 찾기

by 버블헤드 2021. 2. 20.

 

 

 

닌텐도 스위치 게임은 항상 Download(DL) 할인을 많이 합니다. 그리고 각 국가별로 할인율, 할인 게임, 기간이 다른데요.

닌텐도 스위치 최저가 정보를 쉽게 알 수 있는지, 그리고 구입은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e숍(이샵) 가격비교, 최저가 할인 찾기

 

 첫번째, 홈페이지를 통해 찾기(PC추천)

 아래 링크를 통해 닌텐도 닌텐도 스위치 최저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eshop-prices.com/

 

접속 후 Change Currancy를눌러 환종을 원화(KRW)로 바꿔주세요.

(메인 페이지에 유명하고 hot한 할인 게임이 보이네요~)

 

 

내가 원하는 게임검색을 해봅시다.

디아블로가 요즘 할인이 좋다고 하니 한번 찾아볼게요.

 

 

 

 

 

 

 

 

디아블로 할인을 한번 볼까요?

 

브라질이 2만 2백 원 ㅎㄷㄷ

그다음은 러시아 2만 7천 원대네요..

 

 

 

 

 

 

하지만 여기서 국가 선택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주의* 남미 국가 中 브라질, 아르헨티나는 결제가 안됩니다.

정확히는 현지 카드로만 결재가 가능해서 정상적인 한국 보통? 사람은 결제가 안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추천★ 국가 : 멕시코 러시아 남아공(3 대장) + 미국

보통 위의 4개 국가가 할인도 많이 하고, 할인도 좋고 해서 많이 이용하는 국가입니다.

 

보통은 위의 국가로 할인 게임을 사게 되실 거예요.

 

 

 

 

 

 

 

두 번째, 어플로 닌텐도 스위치 최저가 찾기

어플 이름은 : 이숍 할인 게임 가격비교입니다.

 

 

 

 

매우 쉽게 어려가지 방법으로 할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를 다시 한번 찾아볼까요?

한국에서 결재가 안 되는 브라질은 자체로 제거하고 러시아 금액을 바로 알려주네요!!

할인 일자도 일목요연하게 잘 알려주고요.

 

핸드폰으로 확인하기에는 이 방법이 제일 좋은 듯합니다.

 

 

 

 

 

 

 

 

 

 

지금까지 닌텐도 스위치 최저가 DL 찾는 방법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