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닌텐도스위치 게임 순위 추천 (2용~4인용 가족게임)

by 버블헤드 2021. 3. 11.

 

 

 

 

 

닌텐도 스위치에는 가족과 함께 다양한 연령층 + 여럿이 즐길 수 있는 게임부터 혼자 즐길 수 있는 1인 게임까지 다양하고 재미있는 게임들이 많습니다. 판매량, 인기지수를 종합하여 2인이상이 함께 했을 때 더욱 재미있는 가족 게임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 추천 (Best 가족 게임 2~4인)

 

1~4인 가능 게임

 

1. 슈퍼마리오파티

 

 

일명 집들이 게임, 우정파괴 게임이라고 불리는 이 게임은 사람이 많아야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4명이서 했을 때 정말 재미있는 게임!! 단, 혼자 하면 재미가 급감합니다. 그야말로 닌텐도 스위치 파티게임이죠!! 

 

기본적으로는 주사위를 굴려가며 각종 미니게임을 하는 보드 대전이며, 다양한 미니게임을 별도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플레이어블 캐릭터 및 콘텐츠가 있고 온라인도 게임이 가능하지만 메인 게임인 보드 대전(주사위 굴리는)은 안되고 미니게임만 온라인이 된다는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마리오파티 미니게임

 

 

개인적으로는 주사위를 굴려서 하는 메인 게임도 재미있지만 미니게임 중에 비트 콘서트라고 모션으로 박자 맞춰하는 게임이 있었는데 이게 짧게 즐기기도 좋고 메인 게임하기 전에 친구들과 사전 게임으로 하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이 게임이야 말로 온 가족의 닌텐도 스위치에 최적화된 타이틀이 아닌가 싶습니다.  4명이서 즐기려면 기본 제공되는 조이콘 1세트 외에도 조이콘 1세트가 추가로 필요하며, 시리즈 최초로 1,000만 장을 판매한 이번 스위치 버전은 아직까지도 판매 순위 상위에 랭크되었을 만큼 꾸준한 인기를 자랑합니다.

 

 

 

 

 

스위치 슈퍼 마리오파티 한글판 (조이콘그립2개증정)

COUPANG

www.coupang.com

 

 

 

 

 

 

 

 

 

 

 

 

 

2. 마리오 카트8 디럭스

 

 

 

마리오 카트 8 디럭스는 2020년 12월 기준 판매량 3천만 장이 넘을 정도로 정말 넘사벽의 인기를 자랑하는 대표 레이싱 게임입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카트라이더의 베이스가 된 게임으로 마리오 시리즈의 다양한 캐릭터와 카트가 있고, 이를 내 입맛대로 커스터마이징 하여 나만의 카트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기본 48개의 코스가 있고, 최근에는 추가팩(유료)이 출시되어 2023년도까지 48개가 추가로 더 업데이트 될예정입니다. 

단일 게임으로 총 96개의 코스라면 너무 혜자 아닌지... 케쥬얼 레이싱의 최강 게임으로 추천합니다.

 

 

마리오카트8 캐릭터

 

특히 로컬로 1~4인까지 즐길 수도 있지만 온라인이 정말 재미있는데요. 온라인은 최대 12명까지 즐길수 있습니다. 다만 게임이 조금 오래된 만큼 온라인에는 정말 고수들이 많아서 처음에는 좌절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 게임도 마리오 파티와 같이 조이콘 1센트 추가로 더 구매한다면 집에서 4인 로컬로 즐기기가 가능합니다.(4인일 때 화면 4 분할)

 

 

 

 

 

닌텐도 스위치 마리오카트8 화이트 핸들 세트 한글 새제품 칩 팩

COUPANG

www.coupang.com

 

 

 

마리오 카트8 DLC 출시 (부스터 코스 패스) 가격, 구입방법

마리오 카트 8은 출시된 지 벌써 5년이 다되어가는 오래된 게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완성도 높은 캐주얼 레이싱 게임으로 현재까지도 엄청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마리오

yoonpro0001.tistory.com

 

 

 

 

 

 

3. 오버쿡드 2

 

'

 

이 게임도 가족끼리 우정을 파괴하기 좋은 오버쿡드 시리즈입니다. 오버쿡드는 시리즈가 1, 2가 있으며 게임의 방식에는 큰 차이가 없으나 오버쿡드 1은 영어, 2는 한글 지원을 합니다.

 

물론 영어의 압박이 크게 상관이 없으니 즐기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최대 4인까지 게임이 가능한 이 게임은 기본적으로  음식을 협동해서 만드는 게임인데 게임 디자인이 훌륭하여 도전감을 불러일으키고, 그 와중에 협동과 배신과 음모가 함께하여, 게임을 하는 내내 재미있는 상황이 연출됩니다. 그야말로 닌텐도 스위치 협동 게임의 진수입니다.

 

 

 

오버쿡드2 협동

 

 

다만 서로 탓을 하다가는 기분이 상할 수 있으니 적당한 인내와 마음에 없는 칭찬으로 상대를 잘 이끌어주신다면 금방 적응하여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특히 부부, 연인간에 한다면 더할나위 없이 완벽한 게임으로 강추합니다.

 

 

 

스위치 오버쿡드1 오버쿡드2 번들 합본 정식발매

COUPANG

www.coupang.com

 

 

 

 

 

 

 

4. 트라인 4 

 

2.5D 횡스크롤 게임입니다. 캐릭터마다의 특성을 이용하여 각종 퍼즐과 액션, 협동을 하며 즐기는 게임입니다. 그래픽이 상당히 화려하고 둘 이상이 함께해야 재미있는 액션 게임으로 여자 친구, 와이프와 함께 즐기기 좋은 게임에 상당히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트라인4

 

 

참고할만한 사항은 위의 다른 게임과 달리 2인 이상이 이 게임을 즐기려면 Full 조이콘이나 프로콘 추가 필요합니다. 기본 스위치 조이콘 2개(1 set)로는 1명만 게임 가능합니다. 이점은 조금 아쉽습니다만 가격이 저렴하고, 특히 DL은 세일 폭이 커서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게임입니다.

 

 

 

 

 

 

 

 

 

5.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

 

 

닌텐도의 대부분의 유명한 캐릭터들이 다 모여서 막(?) 싸우는 게임으로 캐릭터가 계속 추가되어 21년 3월 현재 총 86명의 파이터가 참전합니다.(ㅎㄷㄷ)격투 게임이지만 메타 스코어 93점 매우 높은 점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참전 캐릭터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캐릭터 위주로 즐겨도 좋고, 특히 어린 아이들과 즐기기에 좋을 게임입니다. 

즐겁게 편을 먹고 싸워도 되고 토너먼트 등 다양한 모드가 있으며 온라인도 되나 고인물들이 많기 때문에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는 편이 좋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대난투 슈퍼스매시 브라더스 한글 새제품 칩 팩

COUPANG

www.coupang.com

 

 

 

 

 

2인 가능 게임

 

6. 루이지 멘션 3

 

루이지가 귀신의 집을 간다. 는 콘셉트로 스토리 모드 2인 멀티는 4인까지 되는 게임입니다. 스토리모드 2인은 구이지라는 다른 한 캐릭터로 2인용으로 게임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루이지맨션3

 

조작 방식이 처음에는 약간 어렵지만 귀여운 그래픽과 각 층의 테마 + 좋은 퍼즐의 조합으로 금세 이 게임에 빠져들게 만듭니다. 스토리 모드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며, 멀티만의 재미도 상당하니 이 또한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와이프가 게임에 관심이 없다면 이 게임으로 입문하기 좋다는 커뮤니티의 인증이 많으니 참고하세요. 

 

 

 

 

닌텐도 스위치 루이지 맨션 3

COUPANG

www.coupang.com

 

 

 

 

 

 

 

 

7. 마리오 오디세이

너무나 유명한 게임으로 닌텐도 스위치 구입 시에 젤다의 전설과 함께 제일 많이 구입하는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오픈월드형 3D마리오 게임으로 2인 모드로 하면 한 명은 모자가 되어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게임 판매량 지금까지 Top 5안에 들 정도로 인기가 좋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에서 특히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게임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그립세트 선택 한글 새제품 칩 팩

COUPANG

www.coupang.com

 

 

 

 

 

8. 슈퍼마리오 3d월드 + 퓨리 월드

 

 

최근에 나온 슈퍼마리오 게임으로 위에 설명드린 마리오 오디세이와 기본 콘셉트는 비슷합니다. 다만 오디세이는 오픈월드 형식이라면 3D 월드는 정통적인 1판씩 깨는 형식입니다.

 

2인 이서 즐기기에는 3d월드가 더 낫다는 평이 있습니다만 모두다 명작이기때문에 둘중 하나를 먼저 즐겨보시고 마리오게임이 재미있다면 모두 즐겨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Nintendo] 닌텐도 코리아 정품 마리오 3D월드+퓨리월드 한글판 + 스위치 버튼 커버 증정

COUPANG

www.coupang.com

 

 

 

 

 

9. 언레이블 2

두 명의 실뭉치가 여러 가지 장애물을 극복한다. 게임을 잘하지 못하는 사람도 같이 협동해가며 즐기기에 매우 좋습니다. 그래픽도 준수하며, 스위치를 처음 사거나 게임 입문자에게 적당한 게임입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니 플레이해보시길 추천합니다.

(패키지 출시하지 않아 DL로 구입필요)

 

 

 

 

 

 

 

 

10. 디아블로 3

 

말이 필요 없는 수면제 게임. 스위치에서 1 화면에 2명이서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와이프나 여자 친구를 디아블로에 입문시켰다는 이야기도 많습니다.

 

처음 출시했을 때는 욕을 많이 먹었습니다만 지금은 각종 패치를 통해 갓겜이 된 이게임. 액션으로 2명이서 즐길만한 게임 중에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출시된 지가 조금 돼서 할인도 종종 하니 할인기간을 통해 즐겨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11. 잇테이크투 It takes two

 

최고의 커플 게임이 닌텐도 스위치로 나왔습니다. 이미 검증된 게임성으로 극찬을 받은 근래에 출시된 둘이서 하기 가장 좋은 게임이라고 소개하고 싶은 정도입니다. 물론 PS로 즐길때보다는 그래픽이나 로딩은 조금 더 걸리지만 PS를 구입하지 않아도 즐길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가치가 있습니다. 

 

 

다만 게임의 난이도가 꽤 있는편입니다. 대부분의 미니게임이 FPS처럼 이동과 조준, 점프를 해야하기때문에 게임 초심자라면 꽤나 어려울수가 있습니다. 자녀와 즐기기에도 참 좋은 게임이며, 오히려 너무 쉬운 마리오 보다는 긴장감 있게 게임하기에 좋습니다.

 

이 게임을 통틀어 게임을 조금 즐길줄 아는 커플이나 자녀와 하기에 가장 좋은 게임으로 추천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잇테이크투 한글판 / 잇 테이크 투 칩 팩

COUPANG

www.coupang.com

 

 

 

 

 

 

닌텐도 스위치 RPG 추천 Top10

개인적으로 게임 중에서 RPG를 참 좋아합니다. 닌텐도 스위치로 즐겼던 RPG 중에 Top 10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독점 작도 있고 아닌 것도 있으며 순수하게 스위치로 즐겼을 때 재미있었던 것이고

yoonpro0001.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