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공략] 초반 추천 스킬 트리

by 버블헤드 2022. 2. 19.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에서는 스킬 트리가 너무 방대해진 나머지 비교할만한 액션 RPG가 거의 없습니다. Aloy의 완벽한 버전을 만들고 싶다면 그 스킬을 상세히 조정해야 합니다. 즉, 어떤 것을 초반에 고를지 알아야 합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초기에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최고의 스킬을 추천드립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초반 추천 스킬 트리

 


Guerrilla의 거대한 속편에 있는 스킬 트리는 Warrior, Trapper, Hunter, Survivor, Infiltrator 및 Machine Master의 6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각 범주에는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기술과 Valor Surges 라는 새로운 궁극적인 능력이 있습니다.

초기에 스킬은 각각 하나의 스킬 포인트만 소모합니다. 대부분의 임무를 완료하면 여러 기술 포인트를 잠금 해제할 수 있으므로 짧은 시간에 많은 것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야기에 더 깊이 들어갈수록 기술 비용이 훨씬 더 많이 들기 시작하고 필수 조건 기술도 잠금 해제됩니다. 처음 10개의 스킬 포인트를 아래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강력한 약효 : 약용 열매는 더 많은 치유를 제공하고 더 빨리 치유됩니다.

유형: 패시브 부스트

비용: 1 스킬 포인트

이것은 당신이 얻는 첫 번째 기술 중 하나여야 합니다. 게임을 통해 무수히 많은 시간을 치료하기 위해 약용 열매를 사용할 것이므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 무음 공격 + : 무음 공격이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유형: 패시브 부스트

비용: 1 스킬 포인트

사일런트 스트라이크는 Horizon Forbidden West에서 매우 좋은 수단이므로 이 은밀한 공격을 더 강력하게 만드는 것은 당연합니다.

 

 

 

 

 

PS5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 색상선택 + 충전거치대 /소니정품

COUPANG

www.coupang.com

 

 


• 은신원거리+ : 은신 상태에서 더 많은 충격 피해를 줍니다.

유형: 패시브 부스트

비용: 1 스킬 포인트

은신 상태에서 더 많은 충격 피해를 입히고 기계에서 적의 갑옷과 부품을 제거하는 능력이 증가합니다.

종종 기계에서 특정 구성 요소를 제거하고 싶을 것입니다. 충격 피해를 높이면 이 작업이 조금 더 쉬워집니다.


• 공명기 폭팔 : 근접공격으로 에너지를 모은후 활로 막대한 피해를 줍니다.

유형: 액티브 스킬

비용: 1 스킬 포인트

근접 공격으로 에너지를 모은 후 R2를 눌러 적을 활성화합니다. 그런 다음 활을 당겨 목표물을 쏘아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Resonator Blast는 주 임무의 일부로 반드시 배워야 하는 기술이므로 상관없이 얻을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그것은 또한 정말 좋으며 근접 전투 조우의 필수 요소가 될 것입니다.

 

 

• 집중+ : 집중 최대치 증가
유형: 패시브 부스트

비용: 1 스킬 포인트

농도 제한을 증가시켜 사용을 연장하십시오.

집중은 기본적으로 샷을 조준하는 동안 R3을 클릭하면 시작되는 슬로우 모션입니다. 

이것은 특히 특정 기계 부품을 목표로 하는 경우에 매우 유용합니다. 집중력이 더 오래 지속되는 것은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

 



• 블록 브레이커 : 인간 적의 가드 브레이크(R1-R1-R2)

유형: 액티브 스킬

비용: 1 스킬 포인트

적의 무기 가드를 즉시 파괴하고 후속 공격에 취약하게 만듭니다.

이것은 더 강한 인간 적에 대한 유용한 근접 기동이지만 아마도 전사 트리의 처음 몇 가지 액티브 스킬 중 가장 덜 필요합니다.

 

 

 

 

PS5 DOBE 멀티 쿨링 스탠드 충전거치대

COUPANG

www.coupang.com

 


• 신속한 덫 사냥꾼 : 더 빠르게 트랩 배치

유형: 패시브 부스트

비용: 1 스킬 포인트

필드에 더 빨리 트랩을 배치합니다.

함정은 적 기계에 대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Aloy가 함정을 배치하는 기본 속도는 다소 느리므로 이 부스트는 적을 놀라게 하고 싶다면 충분히 가치가 있습니다.

 

• 낮은 체력 방어: 치명적인 건강 상태일 때 더 많은 피해를 저항합니다(25% 미만).

유형: 패시브 부스트

비용: 1 스킬 포인트

치명적 건강 상태(25% 건강 미만)에 있을 때 더 많은 피해에 저항합니다.

 

 

 

 


• 깊은 집중: 집중력이 더 천천히 고갈됩니다.

유형: 패시브 부스트

비용: 1 스킬 포인트

농도는 더 천천히 고갈되어 사용 기간이 연장됩니다.

집중력이 더 오래 지속되는 것은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 더 많은 집중은 항상 좋습니다.

 


• 집중 회복 : 집중력을 빠르게 회복

유형: 패시브 부스트

비용: 1 스킬 포인트

집중 관련 스킬은 언제든지 추천입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공략] 최강 아이템(매우 희귀) 9개 무기 공략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에는 최강아이템인 매우 희귀 등급의 9개 무기가 있습니다. 비교적 쉽게 얻는것도 있고 비행탈것이 있거나 메달을 거의 다 모아야 하는 얻기 어려운 아이템도 있습니다.

yoonpro0001.tistory.com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공략] 알고 시작해야 할 정보와 초반 공략 팁

<새로운 정보들> ● 스토리 Horizon Forbidden West의 이야기는 첫 번째 게임이 끝난 후 6개월 후에 시작됩니다. 이제 세상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그녀가 어떻게 세상에 적응했는지 알게 된

yoonpro0001.tistory.com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모든 의상 아이템 모음 #1 (특별 등급편)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모든 의상 모음입니다. 등급별로 소개해 드립니다. 영문번역을 통해 작성한 것으로 명칭이 정확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계속 업데이트 예정) 등급 분류 별 의상 모음 특

yoonpro0001.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