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메카아라시라는 SRPG가 출시되었습니다. 랑그릿사 모바일을 개발하고 운영중인 즈롱게임즈라는 곳인데 중국에서는 작년 12월 성공적으로 런칭하고 현재까지 괜찮은 성적을 보이고 있으며, 일본에서도 최근에 오픈되었습니다. SRPG 개발하는데 진심인것 같은 이 개발사의 이번게임은 게임성으로는 꽤나 만족스럽다는 평이 많은데요. 게임 특징상 메카와 파일럿 2가지로 이루어져 있는데 오늘은 파일럿 티어 및 주요 캐릭터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메카아라시 파일럿 티어(출시 초반)
각 주요 캐릭터는 아래 추가 설명이 있으며, 별표시있는 캐릭터는 특히 괜찮은 캐릭터입니다.
메카아라시 주요 파일럿 설명
격투가
아커스 : 초중반에 0티어 급 활약가능으로 가성비좋으나 엔드 컨텐츠로 갈수록 가면 힘이 빠져서 점점쓰지 않게 된다.
꽤 쓸만하지만 무과금이라면 굳이 막 뽑으려고 할필요는 없다.
돌격수
프리다 : 보스, 일반 맵 등 어디든 잘쓰이고 풀돌을 하면할수록 좋고 중섭에서도 현역으로 좋은 평가로 잘 쓰인다. 선택픽업으로 가져가자.
윌리엄, 마커스 : 사실 성능은 프리다에 못지않으나 남캐라는 이유로 선호되지 않음.. 성능만은로는 프리다에 못지 않을정도로 좋다. 뽑아도 좋은 캐릭터들이다.
저격수
실비아 : 부위파괴 특화로 인한 엄청난 성능을 자랑한다. 부위파괴가 한번에 되지않은 보스전을 제외하고 일반 맵 GOAT 캐릭터로 뽑아가면 정말 좋다.
쇼니 : 초보자때는 무쓸모이고 충분히 키워서 레일건을 제대로 쓸때 효과가 있다. 초보일때는 잊어두자.
기계공
멜리사 : 모든 컨텐츠에 활용되며, 명함으로도 쓸만하고 메카아라시 존엄 힐러로 리세마라 1순위 중 하나이다.
전술가
아일린 : 완전 사기캐로 평가받으며,(0티어 수준) 출시에는 안나왔지만 11월 말~ 12월 초 나올예정이며, 무과금이라면 특히 뽑기권을 아껴두었다가 무조건 뽑고가야한다.
댓글